E-life

키스데이, 키스(kiss)를 부르는 男女 페이스 스타일링!

2015-02-03 00:28:07
자주 껴안고 키스하는 연인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는 연구결과가 발표 된 바가 있다. 스위스 취리히대학 비아트 딧젠 박사 팀은 "신체적 친밀감이 정신적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뒷받침한 연구"라며 "연인들은 보다 나은 결혼 생활을 위해 애정표현을 마음껏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전부경 기자]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뒤를 잇는 키스데이, 이 날은 연인들이 주목하는 특별한 날이다. 기념일 이름에서 바로 드러나듯 이 날은 연인들이 가볍게 키스할 수 있도록 공인된 날인 것. 실제로 '키스데이'는 국립국어원 '신어' 자료집에 수록된 단어이기도 하다.

스킨십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키스는 상대방의 마음을 훔치는 낭만적 사랑의 징표일 뿐 아니라, 가장 일상적이면서도 짜릿한 애정 표현이다. 게다가 일상생활에서 겪는 스트레스까지 줄여주는 피로해소제 역할까지 한다.

연인들이 모두 손꼽아 기다린 키스데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에 연인과의 특별한 키스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이 있을까? 한 듯 안 한 듯 비밀스런 페이스 스타일링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우선이다.

그 남자의 페이스 스타일링

키스를 준비하는 남자의 기본 중의 기본은 면도. 여자는 수염을 기른 남자에게 본능적으로 끌린다는 해외 설문결과도 있지만, 정리되지 않은 수염이 얼굴을 찌르는 따가움까지 연인에게 느끼게 할 필요는 없다. 오히려 잘 정돈된 깔끔한 피부가 키스를 부르는 얼굴이라는 것!

일명 '현빈 면도기'라 불리는 최고급 전기 면도기 '필립스 센소터치 3D'는 필립스의 72년간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최근 증가하는 남성 그루밍 트렌드에 따라 남성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다양한 페이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건습식 사용이 자유로운 아쿠아텍 기능,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슬림한 핸들과 편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센소터치 3D는 키스데이를 준비하는 남자들의 잇 아이템(It Item)이자 명품 면도기이다. 면도기, 젯클린 시스템, 럭셔리 파우치, 교체형 면도 헤드 각 1개씩 구성되어 있다.

면도 후 애프터 쉐이브의 선택도 중요하다. 면도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 아니라, 애프터 쉐이브의 향으로 여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도 있다. 불가리 향수에서 출시한 '불가리 맨 애프터 쉐이브 로션'은 남성의 카리스마와 진정한 파워를 표현한 제품으로, 은은한 화이트 우디 오리엔탈 향이 매력적이다. 자외선이나 잦은 면도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남성의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입안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도 잊지 말자. 키스 전 가글로 입냄새를 제거하는 것은 기본, 평소에 꾸준히 치아를 하얗고 깨끗하게 관리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헬시 화이트'는 특허 받은 음파 기술의 미세하고 강력한 공기방울로 2주간 사용 시 2단계까지 밝아지는 치아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고급 여행용 케이스 및 여행용 컴팩트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핸들, 고급 여행용 케이스, 칫솔모, 다중전압 여행용 충전기 각 1개씩 구성되어 있다.

그 여자의 페이스 스타일링

키스를 준비하는 여자라면 입술에 포커스를 맞추자. 여성에게 있어 입술은 얼굴 중에서도 가장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부위라고 한다. 촉촉하면서도 매혹적인 입술 표현은 키스를 부르는 가장 효과적인 스타일링이다.

기본은 촉촉함, 아무리 예쁘게 메이크업을 했어도 입술이 건조하고 거칠어졌다면 100% 효과를 볼 수 없다. 입술의 각질을 제거한 후 립밤을 충분히 발라준다. '스미스 로즈버드 살브'는 거칠어지고 트는 입술은 물론, 건조한 피부 어느 곳에나 바르면 촉촉해지는 멀티 밤으로, 향기로운 장미향이 부드럽게 전해진다.

키스데이의 메이크업은 청초한 피부와 매혹적인 입술이 포인트. 투명하고 부드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되, 입술은 매혹적인 붉은 칼라를 윤기 있게 표현한다. '샤넬 루주 코코 샤인'은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 발색력과 볼륨감, 그리고 촉촉한 광택을 지녔으며, 입술과 닿으면 액체로 변해서 바르는 즉시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女, 남자의 마음을 훔쳐라
▶ 휴가철 '바캉스 패션' best 3
▶ 소녀, 여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줘!
▶ 영월 3대 관광지, 당일치기 여행 완전 정복
▶ 스티브잡스 “애플빠들에게 목줄을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