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젤다의 전설 마니아 박유천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CF 모델 발탁!

2011-11-03 13:57:28

[박영준 기자] 박유천이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한국닌텐도는 가수 겸 탤런트인 박유천과 MC 허준을 거치형 비디오 게임기 Wii 전용 소프트웨어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캠페인 모델로 기용했다고 11월3일 발표했다.

박유천은 젤다의 전설 시리즈 해외 발매 시에는 예약을 통해 구매할 정도로 어렸을 때부터 오랜 팬이기에 이번 CF 모델 섭외를 흔쾌히 수락했다고 한다.

CF 촬영은 4일 동안 박유천이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게임에 몰입해 촬영 중이라는 것을 잊을 정도로 플레이에 집중했으며, 스테이지 주변의 숨겨진 길이나 다양한 장치들을 빠른 시간에 찾아내는 모습 등을 보여줘 촬영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국닌텐도는 “신작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게임성과 깊이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예전부터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 관심을 가져온 박유천 씨와 허준 씨에게 4일 동안의 플레이를 부탁했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1월12일부터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i의 가격을 인하, 연말시즌을 겨냥해 닌텐도 기기 보급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진짜 ‘앵그리버드’ 비행기가 있다?
▶ 男 30% "여자, 동거 경험 없으면 OK"
▶ [Book] 서점가도 '나는 꼼수다' 열풍
▶ 스티브 잡스 자서전, 최고 판매기록 경신
▶ 식상한 축의금 NO! best 결혼선물 아이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