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갤럭시S2, 영국이 인정한 올해의 휴대폰 등극

2011-11-05 11:29:57

[박영준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S2’와 ‘D8000시리즈’가 영국 IT전문 웹진 ‘스터프(Stuff)’지가 선정한 올해의 휴대폰에 등극했다.

삼성전자는 IT 웹진 스터프의 ‘스터프 가짓 어워드(Stuff Gadget Awards)’에서 갤럭시S2가 올해의 휴대폰으로 선정되었다고 11월4일 밝혔다.

스터프는 세계 30개국에 발행되는 영국의 IT 전문 잡지로 매년 휴대폰, TV, 컴퓨터,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 중 가장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갤럭시S2는 휴대폰 부분에서 별 다섯 개를 받으며 올해의 휴대폰으로 선정되었고, 스터프는 “갤럭시SⅡ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성능을 선보이며 진정한 안드로이드 시장의 리더가 되었다”고 호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2의 인기에 힘입어 3분기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를 달성했고, TV 또한 6년 연속 세계 1위 달성을 위해 앞선 기술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터프지에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TV D8000 시리즈를 올해의 TV로 선정했다. 또 D8000 시리즈에 대해 “스크린상의 영상을 강화하기 위한 모든 마법을 사용했고 3D 게임과 블루레이를 더욱 더 실감나게 한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소개팅, 이런 사람 꼴불견이다?
▶ JYJ 박유천, 젤다의 전설 마니아?
▶ [Book] 서점가도 '나는 꼼수다' 열풍
▶ 스티브 잡스 자서전, 최고 판매기록 경신
▶ ‘2011 서울 등축제’ 청계천에 3만개 등불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