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커피전문점에서 스파게티를 즐긴다? 한 끼 식사로도 충분

2012-05-21 09:26:09

[라이프팀] 약속장소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식사 장소로 이동하여 식사시간. 친구를 만날 때나 데이트를 할 때에도 이 같은 공식은 지금도 유효하다. 그러나 제한된 시간에 사전정보가 충분치 않다면 이동시간만 손해보고 기대 이하의 맛과 서비스에 실망을 할 가능성도 크다.

최근에는 가장 맛있는 커피와 함께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커피전문점이 고객들로부터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커피전문점의 커피맛은 누구나가 인정한다. 대부분의 커피전문점에서는 고급 아라비카 커피를 준비하여 다양한 맛과 향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맛있는 커피와 함께 이어지는 충분한 대화 그리고 여기에 간단한 메뉴 한 가지만 더하면 식사도 되고 편안하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어 요즘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커피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식사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자바시티를 운영하고 있는 (주)자바씨티코리아의 도움말로 알아본다.

아침식사로는 베이글이나 베이글 샌드위치가 선호된다. 베이글 샌드위치는 베이글에 머스터드 소스와 마요네즈를 바르고 아메리카 치즈, 에그 슬라이스, 스모크햄, 양상추, 토마토를 넣어 담백하고 부담 없으면서도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다.

샌드위치메뉴는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메뉴는 에그 앤 햄 샌드위치다. 수제화이트 식빵을 살짝 구운 다음 아메리카 치즈, 햄, 에그 슬라이스, 양상추, 토마토를 넣어 구성하여 누구나 입맛에 맞다. 햄 앤 크렌베리 샌드위치는 바이킹빵에 크렌베리믹스 등을 넣어 양도 풍부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다.

점심식사로는 샌드위치와 함께 스파게티의 주문이 많다. 씨푸드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는 여러가지 해산물을 마늘과 와인으로 조리해 풍미를 더해준다. 여기에 치아파타 빵을 결들여 주기 때문에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다.

머쉬룸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가장 인기있는 스파게티다. 여러 가지 버섯과 베이컨을 올리브 오일에 조리하고 크림소스로 맛을 냈다. 치아파타 빵도 결들여 나온다.

약간 생소한 알리오 올리도도 깔끔한 맛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이다. 마늘, 페페로치노, 올리브오일, 화이트와인만으로 맛을 낸 올리브 오일 스파게티다. 파마산 치즈와 파슬리가 토핑 되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무한도전’ 김태호 PD “멤버선정 부분, 유재석에게 조언 얻는다”
▶박시후 반전 댄스실력 화제, 전문 댄서 못지않아…‘日 반할만하네~’
▶울랄라세션 성인식, 첫 공중파 출연에 1승까지 ‘프로급 무대 어땠나’
▶에릭베넷의 이상형과 가까운 그녀 '신민아'
▶조여정 '후궁' 무삭제 후끈, '방자전' 연달아 청소년 관람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