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출시, 메이플스토리 몬스터를 키운다

2012-11-20 22:31:48

[라이프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론칭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가 11월20일 안드로이드 T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전격 출시됐다.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몬스터 교감 소셜게임'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특히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등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인터랙션(상호작용) 요소를강화하고, 몬스터와 함께 성장하며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원작 특유의 앙증맞고 귀여운 그래픽과 몬스터의 풍부한 감정 표현, 게임 곳곳에 숨어있는 미니 이벤트들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JCE는 신작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자사 모바일 플랫폼 'NEST(네스트)'에 가입한 유저의 학급에 치킨과 피자를 제공하는 '맛있는 피자 치킨 축제' 이벤트와 '아이패드 미니'와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반가워 몬스터를 찾아봐'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사진출처: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페이스 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반전 치즈돈가스, 같은 치즈 다른 느낌 ‘당황’
▶ 조별과제에 화난 대학생, 제일 짜증나는 조원 유형은?
▶ 어느 신화창조 결혼식, 질투어린 남편의 편지는? ‘폭소만발’
▶ 절대음감 네티즌, 빰빰 빰빰 빰빰빰빰 빰빰 이것만 들어도 알아?
▶ [bnt포토] 김재중 “키스신에서 한번도 설레인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