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궁금해! 걸그룹 목을 축이는 그 음료수

2013-05-18 18:45:24

[김재영 기자] 여자 아이돌의 모든 것은 핫 이슈가 된다. 어떤 옷을 입는지 어떤 가방을 매는지 패션에 관련된 것부터 화장품에 관련된 것 까지 관심의 대상이다.

최근에는 애프터 스쿨 유이, 시크릿 전효성, 카라 니콜 등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자 아이돌이 늘어가면서 그들의 몸매 비결, 특히 식단 목록이 궁금증을 낳고 있다. 여기에 흰 피부의 아이돌까지 가세해 아이돌의 식습관에 더욱 뜨거운 열풍이 불고 있다.

그 중 그들의 데일리 식단과 함께 어떤 음료를 마시는 지도 눈길을 끈다. 건강과 트렌드를 모두 잡는 여자 아이돌의 음료를 알아보자.

▶ 걸그룹도 트렌디한 음료를 좋아한다!

가요계에 아이돌이 넘쳐나면서 여자 아이돌에 대한 관심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가수가 아닌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그들에 관련된 일거수일투족이 대중들의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여자 아이돌은 이를 의식하다보니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선택도 까다로울 수 밖에 없다. 이제는 먹는 것 까지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기 때문에 그들이 놓칠 수 없는 부분 중에 하나다.

또한 늘씬한 여자 아이돌의 몸매가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며 그들이 마시는 음료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들이 감각적으로 선택한 음료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인터넷의 싸이트에 질문과 답변이 이어지기도 한다.

최근에는 건강과 트렌드를 생각해 몸에 좋은 음료를 마시는 여자 아이돌을 많이 볼 수 있다. 특히 그들의 흰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비타민 음료는 브라운관을 통해 공개되며 그들의 건강 비결중 하나로 꼽히기도 한다.

대표적인 음료수인 비타투오는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더블 비타민, 무설탕으로 하루 비타민양을 충족시켜 준다. 일상생활 속에서도 섭취하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없애고 16kcal로 슬림한 몸매를 만들어준다.

한 헬스 트레이너 관계자는 “여자 아이돌의 경우 몸매 관리에 항상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비타민 음료수가 걸그룹 사이에서 인기인데 건강과 피부, 수분까지 함께 지킬 수 있기 때문에 운동할 때 많이 마신다”고 전했다.

▶▶ 걸그룹이 좋아하는 음료수 모아보기


여자 아이돌이 좋아하는 음료수 비타투오
비타투오는 소녀시대, 아이유, 시크릿 등 대표적인 여자 아이돌이 모두 마셔본 걸그룹 사이에서 가장 대중적인 음료수로 꼽히는 제품이다. 몸매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그들에게 낮은 칼로리는 지키고 비타민은 섭취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블루베리, 석류, 오렌지, 레몬 네가지 맛이 있어 취향별로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100% 순수 과즙, 걸그룹에게 추천한다! 세레스 사과 주스
몸에 유해한 물질이 함유돼 건강을 해치는 음료를 피하는 걸그룹에게 추천한다. 쎄레스 음료는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에서 생산된 과일로 만들어 100% 순수 과즙을 사용해 비타민 등 신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영양소가 풍부하다. 방부제와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과일 그대로의 맛을 살린 유기농 음료인 것이 특징이다.

걸그룹 광고 모델 효과 톡톡!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
미스에이 수지가 광고 모델로 나서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특히 수지 효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 음료로 꼽혔다. 국산 원유와 딸기 시럽이 적절히 함유된 제품으로 딸기 향이 나는 유제품으로 아침 대용으로 마시면 좋은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