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비타투오,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음료에 트렌디함을 몰고오다!”

2013-06-28 10:22:04

[김재영 기자] 비아이에스 푸드(BIS FOOD)가 7월초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전속 모델 계약 기념으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타투오는 신개념 비타민 음료로 출시되자마자 10대부터 20대의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고 지난달 비스트와의 계약에 힘입어 더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타투오는 지난 달 비타투오 구매고객에게 포스터를 나누어 주는 행사에서 별 디자인에 비스트 이미지가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았다.

이후 온라인에서 팬들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였고 결과에 따라 비스트 이미지를 넣은 비타투오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비타투오의 기존 병 디자인에 비스트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이미지를 넣은 것으로 4가지 맛 모두에서 비스트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에 들어간 이미지는 비타투오가 만든 포스터와 동일한 비스트의 전 앨범 ‘픽션(Fiction)’의 미공개 이미지 컷으로 포스터로 제작되었을 때 이미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비타투오는 비스트 이미지 촬영과 2차 패키지 제작 계획에 있으며 이는 비스트의 앨범 발표 이후인 7월 말에서 8월로 예정되어있다. 비타투오 관계자는 “하루빨리 비스트와의 촬영과 2차 패키지 제작을 원하지만 비스트의 바쁜 스케줄로 촬영날짜를 미루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7월 초 편의점을 시작으로 마트, 백화점까지 입점될 예정이고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곧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투오는 앞으로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여 팬들과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타투오는 현재 전국 씨유(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바캉스 메이크업, 특명 “피부온도를 내려라!”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비결이 뭐야!” ‘반전나이’ 동안 스타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