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비스트와 비타투오의 만남,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3-06-28 10:32:37

[김재영 기자] 유니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가요계를 점령한 비스트와 신개념 음료수 비타투오의 만남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동안 다양한 드라마 PPL과 아이돌 달샤벳 프로모션 등으로 인기를 끌었던 비타투오는 본격적으로 비스트와 광고계약을 맺으며 한 발짝 더 가까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간다. 그렇다면 비스트가 비타투오의 모델을 맡으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까.

7월 컴백을 앞둔 비스트, 그들을 첫 전속모델로 선택한 비타투오는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까 탐구해봤다.


비스트는 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으로 이루어진 큐브 엔터테이먼트의 남자 아이돌이다. 2009년 EP 앨범 ‘Beast Is The B2ST’을 발매하고 2011년 정규앨범 ‘Fiction and Fact’를 발매했다.

이외에도 총 17장의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승승장구한 비스트는 각종 드라마 O.S.T에도 7번 참여해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히트곡으로는 SHOCK’, ‘Fiction’, ‘아름다운 밤이야’ 등이 있으며 이를 연달아 히트 시키며 대표 남자 아이돌로써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이들은 멤버 개인의 독특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MBC every1 ‘아이돌 메이드’, KBS joy ‘글로벌 슈퍼 아이돌’ 등에 출연하며 각자 개성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솔로 음반 발매, 드라마 조연의 활동을 하는 등 숨겨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비스트의 이런 활동적이고 다양한 모습은 팬덤을 형성하고 나아가 비타투오 관계자의 눈에도 들었다. 비타투오 관계자는 “비스트의 독특한 이미지와 비타투오의 색다른 매력이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 판단해 모델로 선택했다”고 밝히며 비타투오 모델 비스트에 대한 긍정적 효과를 기대했다.

▶ 비스트가 모델이 된 신개념 음료수 비타투오는 뭘까.


그렇다면 비스트가 모델로 활동하게 된 비타투오는 어떤 음료수일까. 비타투오는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신개념 비타민 음료수로 독특한 디자인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음료다. 일일권장량의 3.5배가 되는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했으며 설탕이 늘어있지 않아 칼로리 또한 매우 낮다.

디자인은 자외선이 파괴되지 않도록 비타민 뚜껑 안쪽에 비타민을 함유한 스마트 캡을 사용하였다. 이는 마시기 직전 뚜껑을 따면 비타민이 음료 내부에 들어와 섞이는 것으로 마실 때 신선한 비타민 맛볼 수 있다.

또한 맛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비타민을 즐길 수 있으며 석류, 레몬, 블루베리, 오렌지가 있다. 취향에 따라 맛과 컬러를 선택하면 보는 것과 마시는 것의 즐거움을 모두 더할 수 있는데 7월에는 비트스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 비타투오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비타투오의 기존 병 디자인에 비스트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이미지를 넣은 것으로 4가지 맛 모두 비스트 멤버들이 그려져 있다. 스페셜 패키지에 들어간 이미지는 비타투오가 만든 포스터와 동일한 비스트의 전 앨범 ‘픽션(Fiction)’의 미공개 이미지 컷이다.

한편 비타투오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7월 초 편의점을 시작으로 마트, 백화점까지 입점 될 예정이고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곧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비타투오 온라인몰, 큐브엔터테이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긴 다리소똥구리 발견, 20년 만에 생존 신고
▶ 세계 최고령 남성 사망, 3세기 살아왔지만 결국…
▶ 신입사원 적정 연령, 男 28세-女 26세 '30세 넘으면 좀…'
▶ 美 괴물 모기 등장, 일반 모기 20배 크기? '물리면 아플 정도'
▶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 자상한 이승기와 여성스러운 손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