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비타투오, 비스트 만나고 어떻게 달라졌을까?

2013-07-22 18:27:37

[김재영 기자] 신개념 비타민 음료수인 비타투오가 비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면서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돌 원탑 자리를 이어가고 있는 비스트와의 만남으로 비타투오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비타투오는 기존의 많은 광고 시장이 광고 모델들을 활용해 TV, 길거리 프로모션을 진행해온 것과는 달리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해 가고 있다.

바로 제품에 광고 모델인 비스트의 이미지를 넣는 것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들은 어떤 방식으로 비스트를 내세웠을까.

이번 비타투오와 비스트의 프로모션의 시작은 비타투오 패키지를 출시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바로 비타투오의 음료수 병에 비스트의 이미지를 넣어 기존의 노멀한 디자인에서 한층 아티스트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기존의 비타투오 디자인은 총 네 가지 맛과 그 맛에 따른 컬러로 만들어졌다. 석류, 레몬, 블루베리, 오렌지 맛으로 각각 레드, 옐로우, 퍼플, 오렌지 컬러로 출시된 것. 여기에 캡과 바틀 컬러를 통일시켜 제품에 대한 간단한 부연 설명이 첨가되어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비타투오 비스트 패키지는 바틀 부분에 비스트의 이미지가 부착되어 있다. 이 이미지는 비타투오가 만든 포스터와 동일한 비스트의 전 앨범 ‘픽션(Fiction)’의 미공개 이미지 컷으로 무채색의 시크한 느낌을 발산한다.

비타투오 비스트 패키지는 7월5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해진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비스트 전속 모델 기념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한정된 디자인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 제품을 6개 이상 구매하면 포스터 1종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스트가 모델이 된 비타투오는 일일권장량의 3.5배가 되는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했으며 설탕이 들어있지 않은 낮은 칼로리의 음료다. 또한 자외선이 파괴되지 않도록 비타민 뚜껑 안쪽에 비타민을 함유한 스마트 캡을 사용하였다.

▶ 비스트 음료수, 비타투오 마시는 STEP


1 TWIST 비타투오 캡을 톡 소리가 날때까지 돌려준다.
2 SEE 비타민 원액이 떨어지는 것을 기다려 준다.
3 CLOSE 다시 캡을 닫아준다.
4 SHAKE, OPEN 비타민 원액이 물과 잘 섞이도록 흔들어 준 후 마신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