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홈데코 쇼룸 에스갤러리, 송파 전시장 오픈 눈길

2013-09-10 10:58:32

[라이프팀] 디자인그룹 (주)에스디어소시에이션이 9월1일 홈데코 전시장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을 새롭게 오픈 한다.

㈜에스디어소시에이션은 한국 대표적인 브랜드 아파트(롯데캐슬, SK뷰, 현대힐스테이트 등)의 공간 코디네이션과 호텔, 리조트, 중국의 신도시 개발 등을 이끈 디자인 그룹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에스갤러리 송파점은 압구정 본점과 미사리 전시장에 이은 세 번째 전시장으로 그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 건축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했던 경험과 공간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주거문화에 따른 새롭고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에스갤러리 송파점은 지하1층부터 5층까지 다양한 테마별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럭셔리 모던 스타일의 가구부터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다양한 패브릭과 오브제조명,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1:1 맞춤 카운셀링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지하1층은 에스갤러리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셉션 룸으로 운영된다. 감각적인 카페테리아와 함께 앞으로도 리빙 및 데코레이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전문 강좌와 클래스를 개최하고 아티스트와의 소규모 전시나 개인적인 프라이빗 파티공간으로도 대여 가능하다.

1층과 2층은 럭셔리를 콘셉트로 모던함과 캐쥬얼이 공존하는 에스갤러리 쇼룸으로 운영되며 세대별, 평형 별 동선에 따라 다양한 공간연출 테크닉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층에는 별도의 키즈존이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을 위한 소형 가구와 감각적인 키즈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클래식을 콘셉트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제 가구와 패브릭, 그리고 감각적인 홈데코 소품들을 선보이고 4층은 다채로운 오브제 성 조명 전시장이 마련되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에스갤러리 송파점은 9월1일 론칭을 시작으로 2주간 전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론칭기념 사은품도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환절기 피부 건조 주의보, 지금 피부에게 필요한건 뭐?
▶남자친구의 ‘쓰담쓰담’을 부르는 머릿결 관리법
▶“대학생 개강 비상!” 빛나는 2학기를 위한 단기 뷰티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