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아이디병원, UCC 공모전 개최 “독창적 아이디어로 유럽왕복항공권에 도전!”

2013-12-18 13:43:27

[라이프팀] 아이디성형외과병원(병원장 박상훈)이 ‘제3회 id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예비 대학생 포함)이라면 개인 및 4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유럽왕복항공권 (2매) 및 상패, 우수상 수상자는 상금 1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공모전의 주제는 ▲타 병원과 차별된 아이디성형외과의 경쟁력을 잘 나타낸 UCC ▲메이크오버쇼 ‘렛미인 시즌1, 2, 3’에서 아이디성형외과의 활약을 잘 나타낸 UCC ▲아이디성형외과 양악수술의 선구∙원조∙전통성을 잘 나타낸 UCC 등 총 3가지이며,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30초 이상 3분 이내의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참가방법은 참가신청서(아이디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와 제작한 UCC 동영상 원본을 12월16일(월)부터 2014년 1월10일(금)까지 이메일(idpr@idhospital.com)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UCC를 올리고 참가신청서에 URL을 기재하면 마감일 기준으로 ‘공유’와 ‘좋아요’ 수에 따라 가산점이 부여된다.

아이디성형외과 박상훈 병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창의력 넘치는 대학생들을 넓은 견문과 꿈을 응원하는 취지로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유럽 왕복 항공권을 수여할 것”이라며 “오는 겨울방학을 이용해 학업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UCC공모전을 통해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선작은 2014년 1월16일(목) 아이디성형외과병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권미진, 해독주스 레시피 공개 ‘안 빠지는 게 이상’
▶ 세계 최대 크리스마스 쿠키, 152개 건물로 된 건물
▶ 10년 후 유망 직업 20, 생소한 이름 수두룩… 1위는?
▶ 택배 사칭 스미싱 주의, 누르는 순간 ‘개인정보 줄줄~’
▶ 충격 받은 강아지 ‘잊어보려고 아무리 노력해 봐도…’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