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네추럴펙터스 ‘드라마에 나오는 비타민’으로 유명세!

2014-01-23 09:52:50

[박윤진 기자] 드라마 속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비단 스타, 의상뿐만이 아니다.

맛깔나게 차려진 음식을 식사하는 장면이나 건강식품 섭취 등의 연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젊고 건강한 뷰티를 지향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비타민 제품이 빈도 높게 활용되고 있다.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 ‘수상한 가정부’, ‘열애’, ‘너의 목소리가 들려’, ‘두 여자의 방’, ‘따뜻한 말 한마디’ 등 다수의 드라마에는 네추럴펙터스의 비타민이 협찬되었다.

네추럴펙터스 비타민은 미국 제품테스트 및 정보제공 독립기관인 컨슈머랩 2013에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No.1 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다. 자체 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원재료를 직접 관리하고 재배하기로 유명한 캐나다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2012년 본사 무역총괄이사인 크리스토프 모레이라를 주축으로 국내유통을 진행하고 있는 오가니코 대표 대런은 비타민 유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국내 백화점과 직영점을 직접 방문 할 정도로 국내 시장에 대한 관심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네추럴펙터스 비타민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노원점, 부산점, 갤러리아 대전타임월드점, 롯데빅마켓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핫아이템)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