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아웃백 웹툰 보고 “1년 동안 무료로 스테이크 먹자”

2014-02-03 12:13:06

[라이프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최고의 반반메뉴’ 출시를 기념해 ‘우리 결정했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웹툰 작가 조석과 김진이 함께한 이번 이벤트는 웹툰 감상 후 하단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반쪽과 함께 먹고 싶은 최고의 반반메뉴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웃백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아웃백 스테이크 1년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딸기 에이드 혹은 시즌 한정 음료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 칵테일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5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웃백 웹툰은 어려운 메뉴 결정을 새 시즌 한정메뉴인 최고의 반반메뉴를 통해 쉽게 해결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조석 작가는 좋아하는 메뉴가 너무 많아 선뜻 메뉴 결정을 하지 못하는 결정장애 여자친구와 아웃백에 온 남성의 상황을 유머있게 표현했다. 김진 작가는 항상 아무거나를 연발하는 우유부단한 남자친구를 둔 여성심리를 웹툰으로 재미있게 그려냈다.

한편 아웃백의 새 시즌 한정메뉴인 최고의 반반 메뉴는 아웃백 역대 최고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아웃백)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별 스타일링 TIP
▶퍼 vs 패딩, 칼바람 추위 패션의 강자는?
▶미리 보는 ‘2014 S/S 컬러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