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렛미인 허예은, 의류쇼핑몰 CEO 꿈 이뤘다

2014-03-14 12:16:08

[라이프팀] "콤플렉스를 벗고 자신감으로, 절망에서 희망으로~" 한 케이블 TV에 출연했던 출연자의 인생반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크오버쇼 스토리온 <렛미인>을 통해 놀라운 외모변신과 안타까운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을 한 몸에 받았던 허예은 양의 이야기다.

허예은 양은 최근 의류쇼핑몰의 CEO 겸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20대 여성을 위한 의류쇼핑몰을 오픈하고 자신도 쇼핑몰의 모델로 활동한다. 허 양은 방송 당시 긴 주걱턱 외모 때문에 심한 외모콤플렉스를 겪었다. 또한 사회의 냉대와 친구들의 놀림을 견디며 살아왔었다. 평소 옷에 관심이 많고 쇼핑몰을 운영하며 모델을 해보는 것이 꿈이었지만 렛미인 출연 전에는 외모 때문에 엄두도 내지 못했던 일이었다.

허 양은 렛미인 방송을 통해 심한 부정교합과 주걱턱을 양악수술로 치료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변신하는데 성공했다. 이후 달라진 외모로 당시 진행자였던 김준희의 쇼핑몰 피팅모델 촬영을 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고 싶은 꿈에 대한 마음은 더욱 커져갔다.

허예은 양은 “렛미인을 통해 제 꿈에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고 수술을 해주신 아이디병원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다. 이제는 외모콤플렉스를 이겨내고 남을 도울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생긴 만큼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허예은 양은 쇼핑몰 수입의 일부를 형편이 어려워 수술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세탁비 많이 드는 컬러?” 화이트 톱의 매력!
▶ 연기부터 의상까지, “연아야 고마워”
▶ 우아한 미시 여배우의 주얼리 스타일링
▶ 대한민국을 웃고 울린 김연아 연기 속 의상의 비밀
▶ ‘검정 스타킹’ 벗어 던진 스타들의 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