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bnt뉴스, ‘bntnews’ 애플리케이션 런칭

2014-10-16 11:24:25


[강주미 기자] 10월 13일 bnt뉴스는 한류스타 포토뉴스 제공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bntnews'를 선보였다.

bntnews 애플리케이션은 ‘HOT’, ‘STYLE’, ‘EXCLUSIVE’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좋아하는 연예인을 선택해 그들의 포토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패셔니스타의 모습과 패션 아이템으로 분류 된 포토뉴스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뉴스 콘텐츠는 비상업적인 다운로드 및 SNS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SNS 계정연동 로그인 기능의 도입으로 편리한 로그인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연예인 즐겨찾기 기능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의 SNS를 어플리케이션 내 ‘MY PAGE’에서 바로 열람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bntnews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 구글 Play스토어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버전은 11월에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bnt뉴스는 한국 패션•뷰티 온라인 미디어 점유율 1위 인터넷 신문으로서 현재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의 아시아권 나라를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에 지사를 두고 총 9개국의 언어로 뉴스를 공급하고 있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