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국내 핫플레이스, 서울 로프트 아파트먼트(SLA)

2015-01-26 14:47:15

[박진진 기자] 국내 핫플레이스 ‘서울 로프트 아파트먼트(SLA)’ 소개.

“아파트야? 호텔이야?” 아파트의 편리함과 호텔의 화려함을 갖춘 아파트형 호텔이 주목받고 있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 로프트 아파트먼트’는 친구나 연인과의 특별한 파티나 출장, 여행시 장기투숙이 예정되어 이들에게 적합한 숙소로 숙박 외 다양한 생활기구들이 비치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며 곳곳에 예술의 혼이 깃들여져있다. 가장 꼭대기층에 위치한 팬트하우스 또한 화려하다. 침대, 테이블은 물론 조명, 그릇 등 작은 소품까지 오브젝트 하나 하나에 신경썼다고.

객실 뿐만 아니라 투숙객만 출입이 가능한 옥상은 도심 속 힐링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해가 진 저녁, 사랑하는 사람들과 옥상에 올라가 별을 보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듯. (사진제공: 서울 로프트 아파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