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명품 매거진 롭리포트, 8월 국내 첫 상륙!

2015-07-31 17:25:04

[김민수 기자]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롭리포트 한국판이 8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세계적인 명차 및 명품을 소개하는 롭리포트는 미국, 중국, 러시아, 브라질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매월 발행되며 150만 독자층을 확보해온 유명 매거진이기에 이번 국내 정식 런칭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롭리포트는 지난 37년여간 최고의 가치만을 추구하는 컬렉터들에게 기준과 평가의 척도가 되어왔다. 다양한 정보를 통해 부유층 명품 구매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하며 세계 0.01% 부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것.

월간 롭리포트는 홈&스타일, 아트 콜렉션, 시계 등 명품 분야를 집중적으로 조명한 특별호도 발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재하는 기사 이외에 광고도 호평을 받고 있어 고가 광고비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국내에 진출하지 않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까지도 광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휴 금융사 관계자는 “롭리포트를 통해 회원의 수준 높은 안목을 만족시키고 전문적인 가이드 역할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회원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런칭을 위해 롭리포트의 한국판을 발행하는 클래식미디어는 국내 유수 금융사와 배본 및 공동마케팅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본 계약 체결로 클래식미디어는 8월 창간호부터 월 2만부 이상을 은행 및 카드사 VVIP 회원들에게 배포할 예정.

롭리포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계약으로 명품정보 매거진을 유망한 독자층에게 우선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롭리포트는 현재 15국인 발행국 숫자를 2016년까지 3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글로벌 파트너쉽을 더욱 강화해 한국 독자들에게 전 세계 애호가들과 교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발행과 배본으로 많은 명품 업체들과 광고에 대한 기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