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뷰티스테이션-더쇼’, 솔로 탈출 위한 뷰티 아이템 大공개

2015-10-13 14:11:54

[라이프팀]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에서 솔로 탈출을 위한 남심 저격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 2회에서는 ‘두근두근 男心 저격하기, 솔로탈출 대작전’이라는 주제로 배우 전혜빈, 보이프렌드 동현, 스피카 박나래, 뷰티컨설턴트 도윤범이 출연해 남자들이 좋아하는 뷰티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을 다뤘다.

특히 2회에서는 남성 방청객들이 자리를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MC 전혜빈은 남자들을 유혹하는 뷰티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테스트 해보는 등 남자 방청객들에게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의지를 불태웠다.

또한 보이프렌드 동현 역시 뷰티 아이템에 대한 적극적인 의견을 내세우는 모습을 보였다. 스피카 박나래는 여성스럽고 청순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남성 방청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어 전혜빈과 박나래는 솔로탈출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 공개뿐만 아니라 깨알 뷰티 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여성 방청객들의 열렬한 지지까지 얻었다는 후문이다.

솔로 탈출을 위한 남심 저격 뷰티 아이템을 담은 2회 방송은 10월13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는 실전에 유용하게 쓰일 뷰티 노하우와 MC들의 리얼 뷰티 라이프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뷰티스테이션-더쇼)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