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휴롬,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서 글로벌 브랜드 부문 수상

2015-10-19 21:57:23

[정아영 인턴기자] 건강한 문화를 전파하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휴롬(대표 김재원)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Brand Awards in Shanghai)’에서 글로벌 헬스 이큅먼트 브랜드 부분을 수상했다.

bntworld가 개최하고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한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는 10월16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ST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아시아의 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각국의 프리미어 뷰티 브랜드를 격려하고 그 공로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휴롬은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주스카페로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에 이어 인도네시아까지 진출해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먹거리를 그대로 착즙하는 휴롬의 기술력은 아이들 성장에 필수 요소인 영양소 섭취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주스 카페 ‘휴롬팜’은 직접 갈아 마셔야 하는 웰빙 주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중국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상하이 현지의 주요 방송 매체를 비롯해 셀러브리티, 모델, 뷰티 등의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미스퍼스트,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의 후원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출처: 휴롬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