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멀리 있어도 괜찮아!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 리스트

2016-12-21 19:10:43

[김효진 기자] 올해가 머지 않았다. 주변에 안부 인사와 함께 선물 준비에 한창인 연말 시즌이다. 하지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다. 자주 만나지 못하는 사람이나 오랜만에 연락을 하는 사이라면 더욱 부담된다.

상대방의 주소를 안다면 직접 선물을 포장해 택배 서비스를 활용해도 좋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스마트폰이 대중화된 만큼 기프티콘, 기프티쇼 등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하는 사람이 느는 추세다. 선물 구매를 위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고, 제품 구색 또한 다양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기 모바일 쿠폰 추천 리스트


▶ 핸드크림

매서운 칼바람에 보습관리는 필수다. 주머니나 가방 속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핸드크림은 어떨까. 핸드크림은 특히 겨울철에 자주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카카오톡 등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선물한 쿠폰은 친구가 확인 후 주소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수령이 가능하다. 더불어 짧은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어 마음이 담긴 메시지 한 줄을 적어 보낸다면 받는 사람까지 감동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

▶ 향수

겨울에 따뜻한 느낌을 풍기는 머스크 향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머스크 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향수로 선물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친구들 사이나 연인들끼리 선물한다면 센스 있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아이템.

▶ 케이크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에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케이크다. 멀리 있어 생일에 직접 축하해주지 못 하는 친구에게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해보자. 딸기 등 겨울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들이 특히 인기다.


전달된 모바일 쿠폰은 선물 받은 사람이 편한 시간대에 매장에 방문해 케이크로 교환할 수 있다.

▶ 치킨

국민음식으로 떠오른 치킨. 여전히 끊임없는 열풍으로 ‘치맥 사랑’을 외친다. 특히 연말 모임이 많은 요즘 파티 음식으로 제격인 치킨을 선물해 보자. 최근 화끈한 매운맛으로 치밥 열풍을 일으킨 볼케이노 치킨 등이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 치킨 홈페이지에서는 E-쿠폰을 복잡한 절차 없이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선물 받은 사람은 배달 주문을 통해 쉽게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카카오톡, 록시땅, 더바디샵, 파리바게트, 굽네치킨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