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프로젝트온에어(PROJECT ON AIR), 사회공헌 캠페인 ‘STEP2’ 활동

2020-01-06 15:16:55

[라이프팀] 미디어 캠페인을 지향하는 프로젝트온에어는 “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 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미디어와 문화 분야에서 다양한 마케팅, 홍보 방식으로 사회참여 및 이 분야에서 활동을 꿈꾸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실질적 목표 실현을 지원해주는 프로젝트이다.

1월3일 프로젝트온에어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으로 동대문 헬로우APM에서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에게 슈퍼모델, 아나테이너코리아, 미스인터콘티넨탈, 유명 인플루언서 등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치킨과 음료를 제공하였으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한국음반산업협회가 기증한 K-POP 음반들도 관광객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서울 빛의 축제(서울라이트)의 공연을 관람하러 온 많은 시민, 해외 관광객들과 함께 DDP 주변을 함께 청소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경험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과정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정원석 피디와 방송팀들이 제작하는 SNS 방송채널인 유튜브 아나테이너월드(anatainer world) 채널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의 다양한 개성과 재능 또한 방송으로 담았다.

프로젝트온에어 캠페인 중 하나의 프로그램인 방송분야에서의 취업과 사회적 참여를 원하는 예비방송인을 위한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가 2019년 2월 KBS아트홀에서 1회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참가자들은 현재 다양한 방송, 미디어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2회 대회는 2020년 2월28일 KBS 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패션, 뷰티, 미디어 분야에서의 사회진출을 꿈꾸고 준비하는 20대를 위해 ‘프로젝트온에어’ 오디션 프로그램도 2020년 하반기에 개최를 위해 방송, 미디어 관계사와 협의 중이며 드라마 제작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