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롯데하이마트 '하트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박진식 기자
2021-10-07 13:24:01

[박진식 기자]7일 롯데하이마트 하트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출제된 롯데하이마트 하트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새롭게 오픈한 중고거래 '하트마켓'에서 는 프로필/지역 설정,앱푸시 동의 등 미션을 클리어 후 빙고를 완성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0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하트마켓은 롯데하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이나 모바일 웹 내 별도 코너로 개설됐다.
지난 3월 정관 사업 목적에 '중고제품 도매·소매 및 중개 서비스업’을 추가한 지 약 6개월 만이다.
이 플랫폼은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자 간 자유로운 중고 물건 거래가 가능하다.
최찬 롯데하이마트 신규플랫폼셀장은 “하트마켓이 활성화되면 쇼핑몰 접속자와 전국 매장 방문객이 늘어 궁극적으로 집객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는 별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을 찾은 뒤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한다.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퀴즈 알림과 잠금화면을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