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2021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충주 댄싱사이더 양조장 ‘비전레드’ 참가

2021-11-20 03:15:00
[라이프팀] 농림축산식품부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2021 대한민국 우리 술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술 대축제는 온라인 개막식, ON택트 전시장 투어 및 ON택트 쇼핑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전레드는 충주에 위치한 댄싱사이더 양조장이다.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에 자리 잡은 비전레드는 충주 사과를 활용한 과실 발효주 애플사이더를 만든다. 지난 2018년 9월 창립한 이후 자사 브랜드 ‘댄싱사이더’를 앞세워 사이더 불모지 한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이대로 대표는 “댄싱사이더는 이름에 알 수 있듯 누구나 유쾌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몸을 흔들며 즐겁게 마실 수 있는 술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댄싱사이더는 한국의 맛과 미를 자사 제품에 잘 녹여 새로운 가치 창출로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주변국가로 수출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계적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처럼 댄싱사이더도 사이더 시장을 대표하는 명품 코리아 애플사이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는 2011년부터 시작돼 매년 11월 셋째 주에 개최되는 대표적인 우리 술 행사로 전국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