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당신의 순진성은 뭐?’

2015-04-28 16:03:01
[박문선 기자]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라는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인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 그림을 본 순간 한 우울한 남자가 바닥을 쳐다보고 있는 장면으로 보인다면 솔로 의식이 굳어진 것.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 사진이 남녀가 키스하는 사진으로 보인다면 아직 연애세포가 죽지 않은 것이라는 게 그림의 설명이다.

특히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라는 사진은 보는 이들의 심리 상태를 반영한 것이라는 설명도 덧붙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제발 두사람이 보였으면 좋겠다.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라는데. 한 사람만 보여 계속. 나 솔로 맞는데 인정하기 싫어”, “알았어. 자, 이제 한사람이 보이면 솔로사진 봤으니 두 사람을 보여줘”라며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이어 ‘당신의 순진성은?’이란 사진도 화제다. 이 사진은 순진성을 체크하는 테스트로 대부분 어른들의 눈에는 남녀가 키스하는 사진으로 보인다. 하지만 고정관념이 없는 순수한 아이들은 금새 돌고래 9마리를 찾는다고.

순진성 테스트에서 돌고래 9마리는 회색으로 도배돼 있다. 도이에 한 네티즌들은 “난 순수하지 못한가. 돌고래 9마리를 못 찾겠다 꾀꼬리”라고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애인의 의심스러운 행동, 혹시 바람?
▶ 男 30% "여자, 동거 경험 없으면 OK"

▶ 女心 빼앗기 “3초면 충분하다?”
▶ 진짜 ‘앵그리버드’ 비행기가 있다?
▶ 소개팅, 이런 사람 꼴불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