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속옷'까지 신경쓰는 여자가 진정한 it 걸

2015-05-18 23:40:50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S라인을 가진 여성이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상상해본 적 있는가? 그 여자친구와 분위기 있는 와인 한잔을 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하다 어느 서로를 원하게 되고 여자친구의 옷을 벗기는 순간! 완벽한 내 여자친구의 환상을 확 깨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엄마 팬티.

[이송이 기자] 완벽한 타이밍에 분위기를 확 사라지게 만드는 아이템이 바로 속옷이다. 누가 볼세라 감추기만 하던 속옷은 이제 보여주고 싶은 속옷으로 바뀌었다. ‘완벽한 스타일링은 속옷에서 끝이난다’ 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속옷은 아웃웨어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노골적이지 않으면서 매력적으로 내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여성의 최대 무기는 부드러운 곡선이다. 아름다운 곡선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한 언더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스마트한 언더웨어는 무엇일까?

여성들은 남성들이 많이 파인 속옷이나 호피, 망사와 같은 도발적인 속옷을 좋아할 것이라 생각을 많이 한다. 그러나 보일 듯 말 듯 한 것이 더 야한 것처럼 남성들은 오히려 여성스러운 레이스가 돋보이는 로맨틱한 스타일의 속옷을 선호한다.

화이트나 누드, 파스텔 등과 같이 소프트한 컬러로 여성미를 강조해주고 살짝 들어간 레이스 디테일은 소녀적 감성을 더해 내 남자친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나만의 비밀스러운 속옷도 있다. 내 몸을 탄력 있게 잡아주기 때문에 겉옷을 입었을 때 아름다운 곡선라인을 더욱 부각시켜주어 내 남자친구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

또한 입는 동시에 다이어트 효과까지 주는 제품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태리에서 직수입된 ‘피치바디’는 강원대학교 의학대학 연구소와 임상실험을 진행, 21일 착용해 최대 3.1% 체지방량 감소를 확인해 주목해볼만 하다.

하체 비만을 개선해주는 ‘피치바디’는 3D직물구조로 제작돼 피하지방에 압착해 미세한 움직임에도 마사지 효과를 입증한다. 특히 수면 시에 마사지 효과를 주기 때문에 체지방을 분해하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데에 도움이 된다.

내 남자를 사로잡는 스마트한 속옷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뜨겁게 녹여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무한도전 2012 달력특집 카메라는 무엇일까?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