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클럽에서 이성 유혹하려면? “섹시하되 노출은 하지 마라”

2012-03-06 19:46:41

[박영준 기자] 클럽에서 이성을 사로잡으려면 남성은 깔끔한 스타일의 댄디룩을, 여성은 과도한 노출없이 섹시한 의상을 입어야 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밀러가 글로벌 캠페인 ‘턴 업 더 나잇’ 파티를 찾은 남녀 150명을 대상으로 20대 남녀에게 클럽 의상에 대한 다양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클럽에서 이성이 입었을 때 가장 호감 가는 의상’에 대해 여성이 뽑은 남성의 의상은 ‘댄디룩’(32.2%), 남성이 뽑은 여성의 의상은 ‘섹시한 의상’(33.3%)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여성이 뽑은 남성의 의상은 ‘본인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스타일’(16.9%)이며, 남성이 뽑은 여성의 의상은 ‘원피스’(20.0%)가 2위를 차지했다. 또한 ‘클럽에서 가장 꼴불견인 의상’에 대한 질문에는 남녀 모두 ‘심한 노출 의상’(여성 41.4%, 남성 24.1%,)이라 답했다.

이는 클럽을 자주 찾는 20대들이 클럽을 이성을 유혹하기 위한 장소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단정함과 섹시미를 통해 자유롭게 음악과 춤을 즐기는 장소의 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있던 것이다.

이 밖에도 ‘클럽 의상이 이성에 대한 호감에 주는 영향’에 대해서는 남성 41.8%, 여성 58.7%가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라고 응답했다. 이는 클럽 의상이 이성에 대한 호감에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풀이된다. (사진제공: 밀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이상형과 이루어질 수 없는 이유
▶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도 LTE 된다!
▶ '습관'을 바꾸면 계란형 얼굴이 보인다
▶ [싱글백과사전] 막힌 변기, 시원하게 뚫는 방법은?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