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송창민의 연애공식]솔로 탈출을 위한 실용 TIP!

2014-05-11 20:23:07
솔로 탈출을 위한 실용 TIP!

당신에게 애인이 없는 이유를 누군가 지적해준다면 반감을 갖지 말고 주의 깊게 듣도록 하자.

혹시 혼자 있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것은 아닌가? 은둔형 외톨이가 되어 하루 종일 집에만 있어서는 애인을 만들 수 없다. 연애를 너무 오래 쉬게 되면 연애세포가 죽는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당신에게 접근해 오는 사람을 심하게 경계할 필요는 없다. 자신에게도 상대방에게도 서로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을 갖는 여유를 가져보자.

외모 가꾸는 시간을 낭비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이제는 외모도 전략이다. 좀 더 나은 모습으로 꾸밀 수 있으면서도 거울을 등한시하지 말자.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너무 잘 보이려고 하는 것은 아닌가? 애쓰다보면 오히려 실수만 연발하게 되고 본의 아니게 낙제점을 받게 된다. 좀 더 느긋해질 필요가 있다.

연애를 시작하기도 전에 차일까 두려워서 쉽게 포기하는 것은 아닌가? 태어나자마자 죽음부터 걱정하는 아이가 되어선 안 된다. 사랑 앞에서 용기 있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자기 자신을 미워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타인과 자신을 비교하며 스스로를 부족한 사람으로 내몰아선 안 된다. 자신을 먼저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먹어야 연애를 시작할 수 있다.

능동적일 때 우연적인 상황은 더 많이 발생하고, 적극적일 때 더 많은 우연을 운명으로 전환 시킬 수 있다. (연애컨설턴트 송창민)

한경닷컴 bnt뉴스 life@bntnews.co.kr

악마의 유혹 ‘클래식 백’
센스있는 신부들은 '뒷태'부터 다르다!
“사랑한다, 미안하다” 길들이기 ①

[포토] 처음 서보는 오렌지카펫이 즐거운 2NE1
[독점]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이 떴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