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남心여心을 녹이는 최고의 ‘작업기술’은?

김희정 기자
2009-09-25 16:29:30

오랜 시간동안 변치 않는 정성과 감동으로 이성에게 공을 들이고 그 방식이 통했을 때 연애는 시작된다. 하지만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상태라면 한없이 답답하고 불안한 것이 사람 심리. 좀 더 확실한 방법으로 그 또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은 없을까?

이성에게 접근하는 최고의 방법은?

‘연애의 달인들이 전수하는 연애 필살기’ 공모전에서 살펴보면, 남성은 ‘자주 만나면서 진심과 정성을 보이는 것’을 꼽았고, 여성은 ‘적절한 밀고 당기기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목했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의 남성 응답자가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자신의 진심을 보일 때 이성의 마음이 움직인다고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반해 여성은 절대적인 헌신과 정성보다는 관심과 호기심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밀고 당기기와 적절한 타이밍 그리고 미소가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남녀 최고의 연애 비법은?

‘진실된 모습이 가장 중요하다. 믿을 수 있는 듬직함과 정직함이 남성의 가장 큰 무기다’와 ‘밀고 당기기는 연애의 기본이다. 일방적으로 맞춰서도 안되고 너무 튕겨서도 안된다. 여우같은 여자가 사랑 받는다’라는 응답이 각각 남녀 최고의 연애비법으로 선정됐다.

많은 여성들이 남성의 외모보다는 자신을 향한 순애보 사랑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 이러한 경향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이 남성의 진심에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 것이다.

그밖에 질투심을 유발해 24시간 긴장감 주기, 남심(男心)을 녹이는 애교로 그의 마음 사로 잡기 등이 있었다. 이와 반대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배려심과 둘이 처음 만난 장소와 기념일 등을 꼼꼼히 메모하여 챙겨주는 관심과 노력 등의 비법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 영화 '연애의 기술' (스틸컷) / 자료제공: 닥스클럽)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화제뉴스 1

‘차량 스킨십’
긴장감 넘쳐서 좋아?




화제뉴스 2

한예슬의 유혹
매혹적인 섹시미 발산




화제뉴스 3

'10월'의
가볼만한 곳



▶ 여성 84.31% ‘경차 모는 남자 민망’
▶ 소개팅 못하는 이유 ‘시간이 없어서?’

▶ 女 70.4%, ‘헤어진 애인의 사생활’ 감시중?

▶ 한국여성 89% '성생활에 불만족', 원인은?
▶ 이성에게 접근하는 최고의 ‘작업기술’은?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