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男·女 설레는 '밸런타인데이' 프러포즈?

김희정 기자
2014-07-08 23:12:26
2월14일, 돌아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손꼽아 기다리는 연인들의 마음이 벌써부터 들뜨기 시작했다. 현재 사랑을 나누고 있는 커플이나 사랑 고백을 꿈꾸고 있는 솔로, 더불어 프러포즈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먼저 대표적인 연인들의 명소로 자리 잡은 남산 N서울타워로 올라가본다. ‘멋진 야경, 사랑의 자물쇠, 분위기 있는 전망 레스토랑’ 등으로 유명해 연인들이 즐겨 찾는 서울의 대표 데이트 코스가 됐다. 연인과의 사랑을 서약하는 ‘사랑의 자물쇠’와 ‘사랑의 메시지 타일’ 은 유명세를 탄지 오래다.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멋진 야경만큼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은 없다. 타워에서 키스하는 모습을 준비된 폴라로이드로 촬영해서 매표소에 제시하면, 커플 중 한 사람의 전망대 입장료가 무료다.

이번 이벤트가 굳이 연인들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 밸런타인데이가 구정 연휴와 겹치는 것을 감안해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 가족 3대가 N서울타워를 방문하면 한 사람의 전망대 입장료를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브랜드인 타이&팬아시안 다이닝 ‘애프터 더 레인’에서도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여성고객과 함께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N서울타워 무료입장권 및 애프터 더 레인 런치 ethnic 코스 1+1 free 등 5만7천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평소에도 멋진 야경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많은 커플들이 찾는 N서울타워.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많은 커플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발렌타인데이 '솔로vs연인' 위한 여행지
▶ 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는?
▶ 예쁘게 잘 찍히는 '사진촬영' Tip!
▶ 1월, 가볼만한 당일 여행코스
▶ 결혼 전 ‘진상 女’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