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섹스

남자친구 사로잡는 ‘스킨십’ 노하우

2015-02-22 05:53:33
[김희정 기자] 여자의 스킨십은 남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까? 생각보다 대단한 위력이 있음을 알고 있는지…. 하나의 사례를 살펴보자.

얼마 전 남자친구에게 들은 얘기다. 그는 나와 사귀기 전,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나에게 매력을 느꼈다고 한다. 나는 극히 활달한 성격으로 여러 사람과 모여 술자리를 갖을 때면 기분이 상당히 업그레이드된다. 자연스럽게 옆 사람과의 스킨십이 잦아지곤 하는데, 당시 그에게 행한 스킨십 아닌 스킨십이(터치 정도) 남자친구 입장에선 상당히 설레는 일이었다고 한다.

더불어 간혹 칭찬 하는 말을 하거나 미소를 보이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었다고. 시간이 흐르자 눈에 보이지 않으면 생각날 정도가 됐다고 한다. 나의 의도치 않은 언행이 어쩌다 보니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하도록 유도한 셈이 되어 버린 것이다.
- 코리아매치(www.koreamatch.com) 회원 이보람(가명.28)씨

이처럼 여자의 미소, 칭찬, 스킨십 등은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기도 한다. 따라서 스킨십에 있어서는 제 아무리 곰인 여자도 여우가 될 필요가 있다. 남자가 요구하는 대로 100% 응하기보다는 싫으면 싫다고 단호히 거절하거나, 좋으면 좋은 대로 그 감정을 솔직히 표현할 수 있는 여우가 되어야 한다. 여자 친구를 사랑하는 남자라면 스킨십에 있어 예스와 노가 분명한 여자를 두고 손가락질 할 남자는 없다.

숙맥인 남자친구를 둔 여자들은 이 남자가 언제 스킨십을 하지라고 기다리기 보다는 내가 먼저 귀여운 스킨십을 시도하는 게 더 빠를지 모른다. 귀여운 방법으로 내가 먼저 남자친구에게 스킨십을 한다면 남자친구도 자연스럽게 생각하지 않을까?

✓ 간단한 스킨십 Tip

남자친구 뒤에서 살포시 안아주기
종종 퇴근 후 꾸벅꾸벅 졸게 되는 저를 향해 옆에서 어깨를 내어주는 남자친구. 그런 그를 위해 오늘은 당신이 먼저 다가가 보자. 직장생활 업무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쳐 있을 때 남자친구에게 포근함을 선물하는 것이다.

100번의 말보다 때로는 1번의 뽀뽀로 감정표현을
사랑이 듬뿍 담긴 키스도 좋지만 뽀뽀 또한 그리 좋을 수가 없다. 연애 초기 통화를 하다 마지막 쪽 하며 끊을 때는 언제 끊어야 할 지 타이밍 잡지 못하는 애매한 통화를 끝맺음하기도 좋은 방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소개팅 ‘애프터 신청’ 받는 노하우
▶ [연애코치] 30대가 사랑하는 법
▶ 여름철 '소개팅' 성공 비법!
▶ 여자가 먼저 대시하면, 매력 반감될까?
▶ 여름철 해변의 ‘비키니퀸’이 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