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현대백화점, “무료 사은품으로 환경보호 하세요”

김민규 기자
2009-07-01 17:43:25


부채, 손수건 등 에코사은품 7만 개 무료 증정

현대백화점은 여름 정기 세일 시작일인 6월 26일부터 전국 11개 점포에서 내점 고객에게 부채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제형, 성낙진, 백윤화 등 유명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만든 부채 5만 개를 준비했다.

비누, 세재 등 똑같은 사은품에서 탈피하여 사은품을 통해 ‘손쉬운 환경보호 실천법’을 전파하고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손부채를 준비했다.

고객들이 식상하지 않도록 광고, 예술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를 선정하여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부채는 김제형 작가의 ‘섬머판타지’, 성낙진 작가의 ‘핫 섬머’, 백윤화 작가의 ‘판타지쇼핑’으로 총 3종(그림 참조) 이다.

증정은 각 점포의 사은품 데스크에서 증정하며, 증정기간과 일별 증정수량은 점포별로 다르다.

현대백화점 마케팅팀 김태훈 담당은 “무더운 여름 날씨와 불황을 고객과 함께 극복한다는 취지로 부채 5만 개를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다. 디자인 가치를 부여한 만큼 꼭 챙겨볼 만한 세일 사은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밖에 현대백화점 미아점, 중동점, 천호점, 부산점은 7월 3일부터 ‘지구를 살리는 손수건 캠페인’을 열고 정문, 주차장 입구 등에서 손수건 2만 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란제리도 스타일리시하게!
▶ 올 여름 유행할 패션 스타일링 제안
▶ 당신은 '건어물녀'를 아는가?
▶ 네티즌 "원나잇이 가장 에로틱해"
▶ 연인사이, 남자가 먼저 사과하는 게 당연하다?
▶ 피부미인 수애,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