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태극전사들이여, 건강음식 먹고 16강 가자~!

전부경 기자
2010-06-11 09:30:35

친환경 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월드컵 16강을 기원하며 태극전사를 위한 건강음식 레시피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9일부터 6월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태극전사 기 살리기’ 이벤트는 PN풍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구매와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며 태극전사를 위한 나만의 건강음식 레시피를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총 31명에게 PN풍년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파비움 통7중 냄비세트’ (1명), 2등에게는 ‘베르투 압력솥’ (2명), 3등에게는 ‘미러 냄비세트’ (4명), 4등에게는 ‘미니 믹서기’ (8명), 5등에게는 ‘미니 오븐기’ (16명)가 준비돼 있다.

PN풍년의 이은희 홍보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로 태극전사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의 기운을 북돋아 월드컵 16강에 진출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PN풍년은 1954년 세광알미늄㈜으로 설립이래 56년 동안 그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국내 주방용품 전문 기업으로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소재의 각종 압력솥, 냄비류, 프라이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순수 우리 기술력으로 지금까지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PN풍년)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 풍요로운 자전거 '머스트해브 아이템'
▶ '화병' 남자보다 여자가 많이 걸리는 이유?
▶ 똑똑한 아이를 위한 ‘똑’ 부러지는 장난감 선택?
▶ 비인기 자동차 종목 중 ‘숨은 진주?’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