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010 남아공월드컵, 한국인의 매운맛을 보여주자!

2010-06-11 17:10:28

2010년 남아공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국민들의 관심과 기대 또한 최고조에 달했다. 많은 국민들이 태극전사의 유니폼에 따라 붉은 옷을 준비하며 월드컵 응원을 준비하고 있는 것.

특히 이전 세 차례의 평가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태극전사이기에 국민들의 기대치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캡틴 박지성을 중심으로 이청용, 이승렬, 박주영 등의 든든한 선수들 때문에 한국 4강 진출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처럼 월드컵에 대한 열기가 한층 고조되며 전 국민이 함께하는 응원 열기에 힘을 실어줄 다양한 월드컵 상품과 이벤트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중에서도 프리미어리거 이청용 선수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가 만들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5월 이청용 선수와 보광훼미리마트,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굿지앤이 이청용 브랜드 ‘블루드래곤’ 활성화를 위한 제휴협약이 체결됐다. 이어 6월3일 이청용 브랜드 ‘블루드래곤’은 대한민국의 매운맛을 보여주자는 의미로 불닭도시락을 비롯하여 숯불맛핫치킨 삼각김밥 등 ‘블루드래곤’ 7종을 출시했다.

매콤한 맛으로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입맛을 살려줄 ‘블루드래곤’ 7종은 월드컵에 관심 있는 축구팬들뿐만 아니라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기고자 하는 국민들의 기호식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청용 브랜드 ‘블루드래곤’ 상품은 전국 4,800여 훼미리마트에서 구입가능하다.
(사진제공: ㈜굿지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시들해진 男女 ‘권태기 테스트’
▶ 여성이 분홍색을 탐하는 이유?
▶ 내 남자 바람나면? ‘뒷조사’ 또는 ‘맞바람’
▶ 월드컵 거리응원 중 '이성에게 어필하는 법?'
▶ '화병' 남자보다 여자가 많이 걸리는 이유?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