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롤 점검 완료 후 ‘징크스’ 공개…난폭한 말괄량이의 등장 ‘눈길’

2013-10-15 13:55:37

[라이프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가 점검 이후 새 챔피언인 ‘징크스’와 신규 스킨 ‘챔피언쉽 쓰레쉬’ 등을 공개했다.

‘롤’ 제작사인 라이엇게임즈는 10월15일 “오전 10시43분경 롤 점검을 완료했다”는 공지문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이번 롤 점검 이후 신규 스킨에 챔피언쉽 쓰레쉬와 창조자 빅토르가 출시됐고 신규 와드 스킨인 드레이븐 와드, 별부름 와드, 광명의 와드 등이 새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특히 ‘롤’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신규 챔피언 ′징크스′가 마침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징크스’는 난폭한 말괄량이 캐릭터로, 로켓, 미니건, 지뢰 등 다양한 무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원거리 딜러이다.

또한 마피아 징크스 스킨과 함께 마피아 징크스 세트로 구매할 경우, 10월22일 오후 5시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징크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이 끝나니 징크스가 나왔네” “징크스 말고 아오신은 언제 나오나요” “징크스 대박이다. 징크스 지르러 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규 챔피언 ‘아오신’은 이번 점검에 적용되지 않았다. (사진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무드셀라 증후군, 좋지 않은 기억 지워버리는 현상 '씁쓸'
▶ 파랑새 증후군, 직장인 10명 중 6명이… 계속해서 이상 추구
▶ 병사 한 끼 식비, 중학생 절반 수준? "관리비 포함되지 않아…"
▶ '맥도날드 할머니' 마지막 곁엔 외국인 여성이… "내 유일한 가족"
▶ [bnt포토] 자우림 김윤아, 고혹적인 시스루 의상 '빠져드는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