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새해 다이어트 ‘운동-식단관리로 확실하게’

2016-01-05 10:53:43

[라이프팀] 2016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 늘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새해 다짐에 다이어트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기 마련이다. 그만큼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은 사람들이 늘어나며 자신을 가꾸는 데 열중하기 때문.

다이어트는 구체적으로 목표화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추후 날씬해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단관리가 중요하다. 먼저 주당 3~5일 이상의 꾸준한 운동으로 비만,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걷기 운동으로 효과를 얻으려면 최소 6km 이상으로 빠르게 걷거나 경사진 길에서 걷는 것이 좋다.

더불어 식단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다. 이는 소화 흡수가 느려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키기 때문이다. 특히 닭가슴살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터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앤푸드 굽네몰 이학희 팀장은 “굽네몰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은 HACCP 인증 절차를 거친 공장에서 제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굽네몰 제품이 도움을 드릴 것”이라 밝혔다.

한편 굽네몰은 훈제 오리지널 닭가슴살, 훈제 핫 닭가슴살, 갈릭 허브 닭가슴살 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을 판매한다.
(사진출처: 굽네몰)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뷰티론칭] 민감성 피부가 주목할 NEW브랜드 ‘퍼스트랩-아쿠아퍼’
▶ [#스타 #헤어] ‘디어 산타’ 태티서, 크리스마스 헤어스타일
▶ [뷰티이벤트] 38년 만에 열린 ‘럭키문’,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하다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뷰티이벤트] 비너스(Venus) 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