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일 년에 한 번뿐인 생일 ‘야무지게 즐겨볼까?’

2016-01-07 18:19:08

[오은선 기자] 생일은 일 년 중 단 하루뿐인 나만을 위한 날이다. 이에 가족, 친구들은 생일을 축하해주며 노래를 불러주거나 케이크 등의 선물을 주기도 한다.

더불어 많은 브랜드에서는 고객의 생일을 축하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있는 생일 혜택을 살펴보고 그 날을 제대로 즐겨보자.

▶스타벅스


평소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지 못했다면 생일을 기념해 방문하자.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카드 회원에게 생일 전후 14일씩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샷, 시럽, 휘핑 등 엑스트라 추가도 가능하다.

만일 별을 모으는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사이즈업을 하거나 엑스트라를 더해 추가금액을 결제하면 별이 쌓인다.

▶ CGV


영화를 즐겨본다면 CGV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 CGV는 CJONE 회원이 영화예매 시 생일 팝콘 콤보를 증정한다. 콜라, 사이다를 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팝콘 맛 변경도 가능하니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생일 전후 일주일 내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예매 시 종이 티켓으로 교환해야 쿠폰이 같이 나온다.

▶패밀리레스토랑


생일 당일 식사 메뉴를 고민한다면 할인 혜택을 주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어떨까. 애슐리는 멤버십카드 소지자에 한해 뉴욕 스톤 스테이크나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중 하나를 제공한다. 단 애슐리 퀸즈 매장은 제외.

빕스는 CJONE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생일 전후 사용할 수 있는 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처럼 생일 쿠폰을 잘 활용한다면 생일이 있는 달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영화 ‘나를 책임져, 알피’ 스틸컷, 스타벅스, CGV, 애슐리, 빕스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