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굽네치킨, 제 1회 굽네치킨 레시피 공모전 시작 ‘굽네 치밥왕 도전하세요’

2016-01-12 11:37:12

[라이프팀] 굽네치킨은 2월5일까지 굽네치킨 인기 메뉴와 밥을 활용한 치밥 레시피 공모전을 펼친다고 1월12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레시피 공모전인 ‘굽네 치밥왕 선발대회’에서 굽네 오리지널,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굽네 볼케이노 메뉴를 활용해 가장 맛있는 레시피를 만든 사람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 대회는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이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레시피를 작성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recipe@goob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굽네치킨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더불어 굽네치킨은 ‘굽네 치밥왕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사람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굽네치킨 마케팅팀 이해광 팀장은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치밥이 1인 크리에이터, 음식 방송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지고 있다”며 “이에 굽네치킨은 치킨과 밥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밥 레시피 공모전을 펼치니 많은 아이디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치밥이란 치킨과 밥의 합성어이며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다는 뜻으로, 최근 많이 사용되는 신조어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