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직원들 위한 ‘특별강의’ 진행

2016-01-20 19:10:34

[라이프팀]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과 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가 신년을 맞아 특별강의를 진행했다.

1월12일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주)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가 신년을 맞아 직원들을 위하여 특별강의를 개최했다.

이날 서울시립 광진 청소년 수련관에서 열린 특강은 트렌드코리아의 공동저자이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연구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전미영 교수를 초청해 ‘2016년 트렌드와 고객소비심리를 파악하여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약 2시간가량 특별강의를 진행했다.

매 신년마다 명사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뷰쎄의 신용진 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이하는 직원들에게 명사들의 강연을 통해 특별한 꿈과 목표를 찾는 계기를 만들어 가치 있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해 신년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50여명의 직원들과 외부인사들로 자리를 가득 메운 이날은 특강과 함께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2020년 100명의 경영자와 300개의 지점’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비전을 공유하며, 우수지점을 시상하고 단합과 화합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2015년 23개 지점을 오픈하며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는 2016년 교육 프로그램을 증설하고, 한국모델협회와 협약을 통해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주)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가 올해 5월19일부터 22일까지 수원에서 열리는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수원(2016 Asia Model Festival in SUWON CITY)’ 아시아 美 페스티벌(21일)에서 제오헤어 쇼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헤어쇼는 한국,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몽골, 싱가폴,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탄지키스탄, 필리핀, 태국, 미얀마, 마카오, 대만, 캄보디아, 인도, 베트남, 홍콩, 스리랑카, 네팔, UAE(두바이), 방글라데시의 모델관 패션, 뷰티 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자리에서 펼쳐진다.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수원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한국모델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재)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한다.

한편 이 행사는 아시아 최대의 모델 및 뷰티 의료 산업의 최대 축제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부트캠프, 수원화성 아시아 전통복 패션쇼,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워킹데이, 맥심모델어워즈,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 미즈모델선발대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KOREA, 코리아 美 페스티벌, K-MODEL AWARDS 등 국내 행사들이 진행된다.

국내행사 뿐만 아니라 아시아 25여 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 모델美 컨퍼런스,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등 모델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메이크업, 헤어, 성형, 의료 등 ‘美’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범 아시아적 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주최, 주관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