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포맥스 김근범 대표, 한국모델협회 사외이사 위촉

2016-01-26 18:47:21

[라이프팀] 김근범 대표가 한국모델협회 사외이사로 위촉돼 이목을 끌었다.

1월25일 서울 삼정호텔에서는 스포맥스 김근범 대표가 한국모델협회 사외이사로 위촉됐다.

이는 피트니스 및 스포츠 모델 관련 산업의 유기적 네트웍과 원활한 교류를 위함으로 매우 의미 있는 위촉식이 될 전망.

이번 위촉식에서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KBS 에이브 공정민 이사, K-WAVE 최용호 대표,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임유섭 이사, 강 신 이사, 장혜원 이사, 이기린 이사, 주정은 이사, 이현진 이사나대웅 이사와 교육위원 이정아, 최은선, 김은선, 김태연, 김민옥, 최정은, 이복영, 김현주, 김지영, 운영위원 진솔, 홍보위원 신재이, 이평, 지도위원 이화선, 김기범, 슈퍼모델 김재범, 이건화, 윤두나 등 많은 모델이 참석했다.

이어 올해 개최될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수원’은 수원시(시장 염태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한국모델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재)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수원 화성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2016년 5월 10일을 시작으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부트캠프, 수원화성 아시아 전통복 패션쇼,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워킹데이, MAXIM MODEL AWARDS,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 미즈모델선발대회, K-MODEL AWARDS, 아시아 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 모델 美 컨퍼런스, 아시아모델상시상식 , 관련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 부스 등 5월 22일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델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메이크업, 헤어, 성형, 의료 등 ‘美’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범아시아적 행사다.

한편 김근범 대표는 25일 한국모델협회에서 사외이사로 위촉됐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