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nt월드 재한 중국 유학생 SNS 기자단’ 2기 발대식 성황리에 열려

2016-03-28 18:29:51
[라이프팀] ‘bnt월드’와 ‘습니다 창고’가 함께한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기자단(웨이신 전문 기자단) 2기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발대식은 3월27일 오후 bnt월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발대식 당일에는 최종 선발된 70명의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기자단과 bnt월드, 습니다 창고 담당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기자단 1기의 활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환영사, 케이크 커팅식, 기자단 조장 발표 및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또한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기자단에게는 단체복과 네임택,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었다.

개막식 정식 일정은 SNS기자단과 bnt월드와 습니다 창고 담당자들의 단체사진촬영으로 마무리되었다. 개막식 이후에는 가수 인앤추, 브로맨스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들은 남다른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기자단 2기는 웨이보, 웨이신 등 중화권 SNS활동지수, 한류와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다양한 채널에 대한 컨텐츠 기획능력을 바탕으로 선정되었으며 3월 말부터 한국 문화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 [손끝★스타일] 반가운 스타들의 네일 연출 TIP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피에스타 예지, 쇼케이스 속 ‘여전사 메이크업’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