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2016-05-04 19:00:28

[이유리 기자] 마음이 들뜨는 5월 가정의 달. 화창한 날씨에 연이은 행사와 황금연휴는 마음을 들뜨게 한다.

들뜬 마음 중에도 꼭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이 바로 소중한 이에게 전할 선물을 챙기는 것이다. 특히 5일 어린이날을 위한 선물, 8일 어버이날을 위한 선물은 5월의 백미다. 하지만 매해 어떤 선물을 해야 기뻐할지 고민되는 마음에 쉽사리 선물을 결정할 수 없다.

그런 이들을 위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비장의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건강하고 맛있는 어린이날 선물


현대인들은 식탁에 둘러 앉아 같이 밥 한 끼 먹기 힘들만큼 바쁘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어떨까. 아이와 부모가 함께 요리하며 평소 부족했던 대화를 나눌 수 있고 그 과정에서 가족 간에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함께 요리를 먹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것이 없을 정도다.

가족을 위한 요리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의 닭가슴살을 추천한다.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저온스팀 공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만들어 맛있고 건강하다.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소세지 프랑크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영양에 돈육 소세지의 식감을 살려 피자, 핫도그, 샌드위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예뻐지는 어버이날 선물


피부 관리 한 번 받지 못할 정도로 육아와 가사로 바쁜 나날을 보냈던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는 화장품 세트를 전하는 것이 어떨까. 나이가 들어도 예뻐 보이고파 하는 여자의 마음을 살피는 선물이기에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자음2종 세트를 추천한다. 젤타입 스킨인 자음수와 로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한방성분이 피부에 매끄럽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함이 오래 남는 제품이기에 어떤 피부 타입에도 적합하다.

건강해지는 어버이날 선물


가족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는 건강식품을 추천한다. 오랜 사회생활에서 쌓인 잘못된 식습관과 음주로 면역력이 떨어진 분이 많으니 이를 고려해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을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전하는 건 어떨까.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 1포씩 30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기에 편리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임닭, 아모레퍼시픽, 정관장)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