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정준호 주관 하에 CCS-엔젤스파이팅 업무제휴 체결

2018-01-29 15:55:21

[라이프팀] 26일 CCS 충북방송(대표 유희훈)과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이 한국체스게임 정준호 회장의 주관 하에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는 자선격투기 등의 입장료 수익 외에 방송 및 광고, 스포츠 사업을 전개하기 위한 것으로, 엔젤스파이팅 대회는 국내외 희귀 난치병 어린이들을 도와주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CCS와 엔젤스파이팅은 사랑, 나눔, 봉사를 위한 목적으로 한국최초로 VR 격투 동영상 등을 제작하거나, 행사 현장에서 홀로그램기법을 활용한 특수 효과기술로 입장료, 광고, 모금 등의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스포츠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엔젤스파이팅 박호준 대표는 “CCS와 업무제휴를 통해 ’기부하는 스포츠‘로 다양한 격투기 등 각종 스포츠 VR 콘텐츠 제작과 인기인 동호회의 스포츠 행사를 주관하여 인간애가 넘쳐나는 한국 최초의 ’휴머니티 스포츠 단체‘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엔젤스파이팅은 KBS N SPORTS를 통해 세계 최초의 자선격투기를 중계하고 있으며, 그 수익금으로 삼성서울병원 희귀난치병 어린이 16명의 생활안정자금 및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배우 정준호가 회장으로 있는 한국체스게임은 장기라는 콘텐츠를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한국 전통 장기 문화를 정착하고자 하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사진제공: 한국체스게임)

bnt뉴스 사진제공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