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데코와 아로마테라피 이은 ‘더 퀸비캔들’ 주목

2018-03-08 18:23:19

[황소희 기자] 국내 최대 규모 박람회인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7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진행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최대 규모의 박람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약 350개의 국내외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및 트렌디한 생활 소품 브랜드를 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중 한국허브협회 회장이 이끄는 천연 프래그란스 브랜드 ‘더 퀸비캔들’이 단연 주목받고 있다.

더 퀸비캔들은 ‘자연과 사람을 이롭게 한다’는 기업 철학을 갖고 자연 그대로의 향기를 담은 제품을 수입 및 유통하는 브랜드다. 특히 150년 전통의 비즈왁스 캔들 브랜드 루트캔들, 세련된 디자인과 비트알코올을 사용해 안전한 퀸비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홈데코와 동시에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어 두터운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더 퀸비캔들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선착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퀸비캔들의 SNS 이벤트 참여 고객은 추후 진행되는 포토제닉 선발을 통해 약 18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더 퀸비캔들은 삼성동 코엑스 B홀 641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