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네이버 페스타 푸드데이 특집] 천호엔케어가 쏩니다! 오늘 쇼핑라이브서 ‘인기3종 추가할인'

2021-10-13 11:20:00
[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bnt뉴스 캠페인-‘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쇼핑 라이브 방송기업 예고기사 무료게재, 보도자료 전송 kkm@bntnews.co.kr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 베스트셀링 건강식품을 할인.. 할인 폭은 방송에서 공개
- 최대 13%의 적립금 혜택과 추첨을 통한 각종 경품 지급
- 오늘 저녁 9시, 설영호 게스트로 참여

천호엔케어가 오늘 13일 [네이버 쇼핑페스타 기획전] 중 하나인 ‘푸드데이’에 참여하고 쇼핑라이브 '천하제일 건강대회'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페스타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모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천호엔케어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참여해 13일 하루 동안 환절기를 건강하게 나기 위한 베스트셀링 건강식품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뉴질랜드 녹용의 전지를 통째로 담고 6년근 홍삼과 침향까지 더한 건강환 ‘원기력단’, 석류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스틱형 젤리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도라지에 배농축액을 배합해 달달하게 즐기는 ‘배도라지청’ 등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천호엔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집 라이브 커머스 ‘천하제일 건강대회’에서는 인기 제품 3종의 추가 할인된 가격을 공개하고 최대 13%의 적립금 혜택과 추첨을 통한 각종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외 푸드데이 당일인 13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8%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N페이 포인트(10명)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쾌한 변화’를 증정한다.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는 카카오TV와 유튜브 채널 ‘코리안좀비’에서 성황리에 방영 중인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클럽>의 1번 참가자 설영호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쇼핑라이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페스타는 남녀노소 모두 일상적으로 챙기기 좋은 건강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파격적인 할인과 적립 혜택을 누리시고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의 즐거움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