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한성이비지니스-한국모델협회, 국내외 마케팅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1-10-15 14:11:47
[라이프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한성이비지니스(대표 유병성),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가 지난 13일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상호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체결식에는 양의식 회장, 유병성대표, 임주완 회장, 한국모델협회 김은선 운영위원, 이루영 교육위원 등이 참석했다.
한성이비지니스 유병성 대표이사는 한국 화장품업계에서 기적의 사나이로 불린다. 그런 그가 디떼뷰 펩티솔루션 안티헤어로스 샴푸(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와 디떼뷰 펩티솔루션 스칼프앤헤어 앰플 토닉 2종의 자사 제품을 출시해 탈모샴푸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출시한 디떼뷰 펩티솔루션 라인은 최근 대웅제약의 관계사인 엠서클 (대표이사 서종원)이 운영하는 의료용품 전문 온라인 플랫폼 더샵 (The Shop / B2B전문몰)과 입점 계약을 체결해 전국 약국에서 디떼뷰 펩티솔루션 라인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체결식을 기점으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의 글로벌 인프라와 한국모델협회의 다양한 산학인프라로 국내외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병성 대표이사는 “디떼뷰 펩티솔루션 라인은 2년 연구 끝에 개발한 동의보감 처방에 기반 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탈모의 원인과 해결법을 입체적으로 조사해 제품으로 구현했고, 20~30대의 젊은 탈모 인구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양 단체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제품으로 나아가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