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nt뉴스, ‘인플루언서 연중기획 인터뷰’ 참여할 인플루언서 모집.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행복을 제조하는 그들의 스토리] 인플루언서 상아, 라이언, 무쌍, 정다은, 쭈드레, 정대진, 이혜란, 미우민, 솜솜블리, ygirl, 문핏, 다은, 이유이 기획인터뷰 보도

2022-01-13 16:44:48

[김기만 기자∙팀장 kkm@bntnews.co.kr]
뷰티∙패션∙한류∙연예∙트렌드∙문화예술∙인플루언서∙라이브커머스 전문 언론인 bnt뉴스가 연중기획으로 인플루언서 기획인터뷰를 진행하며 취재에 참여할 인플루언서를 공개 모집한다.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행복을 제조하는 그들의 스토리]라는 타이틀로 보도하는 이 기사는 2021년 11월부터 시작해 현재 13회를 보도했으며, 인플루언서들의 성공스토리와 노력 그리고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요즘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이 선호하는 직업에 인플루언서와 라방 쇼호스트가 앞 순위로 꼽히고 있다.
네이버∙다음 등 포털에서 검색어도 크게 늘어났고 포털들도 인플루언서 카테고리를 경쟁적으로 만들기도 했다.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 또한 연예인이나 셀럽, 스포츠스타 못지않게 커지고 있고 브랜드사의 광고나 협찬 역시 이들을 중심으로 대부분 편성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은 기존에 방송이나 스포츠로 유명해진 이들과 무명으로 경쟁을 시작해서 많은 영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벌여 자신들의 성공을 이룬 케이스가 대부분이다.

이에 bnt뉴스는 이들을 응원하고 성실하고 유능한 파워 인플루언서는 물론 팔로워가 많지 않더라도 개성이 있거나 작은 영역이라도 팔로워에게 큰 사랑을 받는 중소형 인플루언서에게도 다양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해주고자 기획인터뷰를 연중 게재하기로 한 것이다.
지금까지 보도한 13명의 인플루언서들은 대부분 10만~40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지도가 높은 파워 인플루언서들의 기사를 게재했지만 더욱 다양한 인스타그램 운영자를 취재할 예정이다.
인터뷰 의뢰는 이메일(kkm@bntnews,co,kr) 또는 인스타그램(@giman136)으로 형식 없이 요청하면 간단한 심사를 거친 후 취재를 진행한다.
한편 지금까지 기획인터뷰를 보도한 인플루언서 또는 인스타그램 활동가는 상아, 라이언, 무쌍, 정다은, 쭈드레, 정대진, 이혜란, 미우민, 솜솜블리, ygirl, 문핏, 다니, 이유이다.

(독자들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취재 요청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