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인플루언서 매거진&소식] 인플루언서 ‘찌니콩’ 김유진, POLA STUDIO(폴라스튜디오) 광고모델 발탁

2022-02-22 15:13:00

[김기만 기자∙팀장] kkm@bntnews.co.kr
>새로운 감각의 폴라로이드 프레임으로 한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필름 사이즈
‘찌니콩’ 김유진 인플루언서가 폴라스튜디오 광고모델에 발탁됐다.
폴라스튜디오는 무인·셀프 스튜디오 브랜드로 폴라로이드 프레임(폴라 2컷)을 서진컨셉으로 하는 국내 최초의 스튜디오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폴라스튜디오 측은 다른 브랜드와 달리 3X5인치 필름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컴팩트한 필름 사이즈에서 나오는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사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셀프 스튜디오 최초로 좌우 반전 기능을 도입해 얼굴 비대칭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사진을 제공하는데,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고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QR 코드를 이용하여 다운을 받을 수 있다고 김유진 인플루언서는 밝혔다.
>포토부스 최초 좌우 반전 기능 도입해 고퀄리티 사진과 영상 QR 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폴라스튜디오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시즌 별 다양한 시즌 프레임으로 365일 새로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MZ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덕분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첫 지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인천, 수원, 안산, 평택, 천안, 대전, 세종, 전주에 14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제주도를 포함하여 대구, 부산 등 오픈 예정이다.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압구정점·대치점, 사진제공: 김유진, 폴라스튜디오)

폴라스튜디오 관계자는 “활기차고 에너지 가득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 찌니콩(@jjinycong__)이 폴라스튜디오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이번에 모델로 확정했다고 한다.
한편 김유진은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인플루언서(팔로워 8만)로 최근 동영상컨텐츠 하나가 42만 뷰를 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김유진, 폴라스튜디오)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