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인플루언서 매거진&소식] 몸짱한의사 겸 모델·방송인 '정대진' 보미오라한의원 대표원장. ‘2021 월드크리에이터대상’ 인플루언서 부문 수상

2022-02-24 13:44:00
[김기만 기자∙팀장] kkm@bntnews.co.kr
인스타 팔로워 15만 명의 정대진 인플루언서.
다방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정대진 보미오라한의원 대표원장이 HR월드스타 크리에이터협회와 GISTAR21이 주최하고 국제모델협회, 징둥물류 한국 수권 파트너 ‘K&C CLOBAL INVESTMENT’가 공동 주관한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에서 인플루언서 부문 수상을 했다.

이 상은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연예인을 대상으로 2021년 활동을 잘한 셀럽을 선정해 부문별로 시상을 하는 종합 크레에이터상이다.
정대진 원장은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멋진 몸을 만들어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을 한바 있으며, 공중파 등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몸과 외모, 스펙과 직업을 종합해서 평가하는 남성 선발 대회인 ‘핫가이 선발대회’에서 1위, 니카코리아 모델 1위, WS탑모델 등의 수상 경력이 있다.
다음은 정대전원장과 인터뷰를 한 내용이다. “저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지만 항상 노력하고 자기관리를 잘하는 한의사로 불려 지기를 더 원합니다. 이마 이런 점들이 제가 수상하는 계기가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인생 철학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들은 일상에서 많이 찾아오지만, 그에 맞는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서 놓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기회를 담을 수 있도록 평소에 자신의 그릇을 키우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려고 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수많은 실패를 겪고,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성공을 쟁취합니다. 실패했다고 좌절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행동으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정진해야 합니다.
그래서 꾸준히 운동과 자기 관리를 합니다. 건강 증진은 물론 단정한 용모 유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좋은 습관과 루틴은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그는 또 후배 인플루언서에게도 조언을 했는데 “요즘은 개인 브랜딩과 콘텐츠가 중요한 시대입니다. 자신만의 스토리를 잘 써 내려가면서, 남들과 다른 차별화를 통해 개인 아이덴티티를 잘 형성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재미있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인스타나 유튜브에 꾸준히 업로드하면 자연스럽게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많은 경험과 시도를 통해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실패하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긍정 에너지로 극복하며 꾸준히 정진해야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MZ세대 의사답게 코로나 19 이후 비대면 진료가 허용됐을 때 비대면 진료를 일찍 도입한 바 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변화하고 유동적으로 잘 대처하는 것도 배울 만하다.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청담점, 사진제공: 정대진)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