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이서영 교수, 신간 ‘프로페셔널을 위한 설득 커뮤니케이션’ 공개

2022-02-28 15:19:00
[라이프팀]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이서영 교수가 그간 쌓아온 설득 대화법에 관한 비결을 신간을 통해 공개한다. 이 책은 현대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부와 성공을 이루는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다루고 있다.
언어는 생각보다 더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 세상을 설득하는 스피치, 말의 따스한 향기와 매력은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준다. 사람의 영향력은 말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스피치로 당신의 삶을 원하는 대로 이끌어 갈 수 있다.
이 책은 이해받고자 하는 당신의 마음을 어떻게 전달하면 되는지 많은 사람들 속에서 다른 사람과 공감하며, 그들의 협력을 이루게 하고 독자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수 있게 구성하였다.

살면서 겪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상황은 셀 수 없이 많으므로 휴먼 커뮤니케이션과 인간 심리와 설득에 관한 이해가 필수인 이유다. 저자는 그간 각종 스피치 현장에서 몸소 느끼고 체험한 비결을 공개하며 현대인들의 최대 관심사인 부와 성공에 이르는 커뮤니케이션 화법과 설득을 이뤄내는 비결을 알려준다.
이서영 교수는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설득, 협상,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고, 연세대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아나운서 출신 교수로 대한민국 아나운서 최초 세계 인명사전 ‘Marquis Who's Who in the world’에 등재됐고, Albert Nelson Marquis Lifetime Achievement(알버트 넬슨 평생 공로 상)을 수상하였다.

이와 덧붙여서 그는 도전 한국인 대상 ‘방송인 부문’ 아나운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일간지 등 미디어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미스코리아, SBS 슈퍼모델 출신으로 SBS의 지역민방 공채 아나운서 출신이며, SBS 골프, YTN, WOW TV, ETN, MBC ESPN, XPORTS, 동아TV, NATV 등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해왔고 국제 행사 및 대형 컨퍼런스의 영어 MC로 활약하고 있다. 다수 방송 프로그램 MC로 진행하는 동안, 전 케이블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찍은 실력파 진행자로 인정받았다.
또한 각종 대형 행사 및 국제 컨퍼런스에서 영어·불어·독어로 진행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진행자로 차분하고 품격 있는 진행을 통한 무대 장악력이 뛰어나 국내외 청중의 호응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 각종 기업체 및 관공서, 대학 등에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메이킹, 설득 커뮤니케이션 주제 특강을 통해 청중과 소통을 하고 있다. 이서영 아나운서의 커뮤니케이션 저서는 스테디셀러와 베스트 셀러를 기록한 바 있고, 이번이 다섯 번째 신간에 해당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