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인플루언서가 픽한 애정템&핫템.. 헤어스파 스팀필러 with 선미]

2022-03-14 15:46:00

[김기만 기자∙팀장] 뷰티분야 전문모델 겸 인플루언서인 선미(@lsm.0804)가 픽한 애정템은 ‘포톡스미’의 ‘헤어 스파 스팀필러’
이 제품은 한의학전문의 박정민 원장과 보톡스미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헤어전문제품으로 두피와 머리카락에 발라 일종의 마사지를 해주는 헤어필러의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이선미 인플루언서의 제품에 대한 설명이다.

“이 제품은 한방성분의 화장품을 오래 개발해온 한의학 박사님이 공동 개발한 헤어 트리트먼트 컨셉의 제품입니다. 박정민 병원장님은 피부전문 한의학박사로 두피와 탈모치료 분야에도 권위가 있으신 분인데, 그동안 다양한 화장품을 개발하셨던 경력이 있어요.
다른 화장품회사인 스킨팩토리와도 박사님이 공동 개발한 제품에 제가 광고모델로 일을 한 적이 있어요. 당시에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셨어요.
이 제품은 탈모완화예방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랍니다. 물과 1대1로 희석하면 바로 크림제형으로 변화면서 따뜻해져요. 그래서 스팀이라는 단어가 제품 이름에 들어갔답니다. 이를 두피와 머리에 바르고 두피와 머리카락 마사지 뒤에 물로 행군 후에 드라이로 말리면 머리가 찰랑거리게 유지됩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헤어 스파 스팀필러는 손상된 모발케어 등 4가지 효과와 모발보습 그리고 모발 영양공급 강화, 두피케어·정전기 방지기능이 있다”고 한다.
함유성분으로는 단백질 성분 7가지, 두피에 좋은 4가지 식물성분, 탈모 예방 기능성 성분 3가지가 들어있다고 이선미 인플루언서는 전했다.
이중 식약처 탈모 예방 고시성분 원료로 덱스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애시드가들어있는데 덱스판테놀은 보습력은 물론 튼튼한 모발과 모근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 밖에도 약재 및 식물성분으로 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족도리풀뿌리추출물, 측백나무잎추출물, 구기자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 잇꽃추출물, 감추출물, 동백나무잎추출물 뿐만 아니라 실크파우더를 첨가한 것으로 제품 안내서에 표기되어 있다.
(촬영 장소제공: 웰카페 파주운정점, 사진제공: 이선미·포톡스미)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